자동차 셀프 세차용품 세트로 구매해보자!

2019. 10. 19. 02:12■자동차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셀프 세차용품 비교한번 

해보고 추천 한번 드려보려고

이렇게 왔습니다!

 

여자들은 모르는 남자들의 

셀프세차!!

요즘 정말 셀프 세차장 많이 생겼더라구요!

여름이나 겨울에도 들리면 사람들이

북적북적!!

 

내생에 첫차를 구매하면 

정말 애지중지하게 되는법이죠ㅠ

 

자동차 셀프 세차용품 세트 구매후기(2204)및 가겨정보 보러가기

 

차바치 티렉스 셀프세차 11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내자식처럼 기스않나게..

근데 보면 시간좀 지나면ㅋㅋㅋ

자동세차 가끔씩 돌리긴 합니다.

 

그렇다고해서 애정이 식은건 절대 아닙니다!

 

저도 그랬듯 진짜 세차용품 알아볼려고 

인터넷을 몇시간씩 봤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네이버켜놓고 쿠팡켜놓고


네이버에서 세차용품으로 검색한 결과
쿠팡에서 세차용품으로 검색한 결과

 

이런식으로 가격비교도 해보며 후기도 읽어보고 

세차정보도 얻으려 자동차동호회 카페에도

가입했었던 시절이..ㅋㅋㅋ

추억 돋네요!

 

이렇게 보다가 저도 처음에

티렉스 셀프세차용품 14종 세트로

구매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유는 처음 사보는거라

뭐가 필요한지 몰라서

그랬던것 같아요ㅋㅋㅋ


그러다가 나중에는 다쓴것들만 추가적으로

구매해서 아직도 쓰고있답니다!

 

처음에 목돈이 들어가긴 하는데

그래도 단품으로 이거저것 몇개 사는것보다

조금은 금액적인 부분에 있어서 

메리트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요!

세정부터 광택/코팅까지 할수있는 구성품!

 

밑에 사진으로 보시면서 자세하게 설명이랑

포인트부분 사용하는법 알려드려볼께요!

 

자동차 셀프 세차용품 구성품 입니다!

설명이 워낙에 잘되어 있어서 

제가 뭐 추가 적으로 드릴 말씀이 딱히

없어지네요ㅠㅠㅠ

 

위에 보시다시피 장점과

고민해결 방법이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거랑 

비슷하죠? 풉

셀프세차 장점은 진짜 구석구석 휠까지 꼼꼼하게

닦을수 있다는게 좋은것 같아요

자동세차 돌려보면 ㅠㅠ휠은 먼지가 그대로..

동감하신다면 

당신은 바로 셀프세차 고수!!

불스원 디테일 18종 세차용품 세트 구매후기(2921)및 가격정보 보러가기

 

불스원 디테일 18종 세차용품세트 세차용품

COUPANG

www.coupang.com

 

 

티렉스 셀프세차용품 14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와~

정말 티렉스 셀프 세차용품 세트에

없는게 없네요~!

벌써 10월달 날도 선선하니 

다시 세차용품 꺼내서 여자친구랑 세차장 한번

가야겠습니다 조만간!

자동차 셀프 세차용품 세트 구매후기(3104)및 가격정보 보러가기

 

불스원 NEW 셀프 세차용품 6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