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우르프 URF 모드 이벤트 기간 언제까지?

2019. 10. 30. 03:13■대한민국 핫이슈

롤 10주년 기념 우르프 URF 모드가 드디어 열렸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린 사기적인 이벤트 우르프 모드

이벤트 기간은

10월 29일부터 ~ 11월 9일까지 11일간 열린다고 하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롤)이 이번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URF 모드는

쿨타임 감소 80% 마나+기력 무제한

최정 20레벨 빠른 레벨업 속도 등 

속도감 있고 재밌는 한 타를 즐길 수 있는 

특별 모드다.

매년 만우절 기념으로 진행했던 URF 모드가 이렇게 빨리 

또다시 만나게 될 줄이야!

정말 10주년을 맞아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네요!

매년 우르프 URF 모드가 열였었지만

 

이번 우르프 URF 모드가 조금 특별한 점은

무려 4년 만에 챔피언 선택 모드로 돌아왔다는 점!

 

무작위 챔피언으로 게임을 진행했던 기존 URF모드와 달리

 

내가 원하는 캐릭터 내가 하고 싶은 캐릭터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랭크 게임처럼 원하는 챔피언을 밴할 수 있고

일반 게임처럼 우리 팀과 상대팀에 같은 챔피언이 존재할 수 있다.

 

보통 게임 진행시간은 10분~15분 정도 소요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에 빠져들게 된다는 점

바쁜 일상 때문에 잠시 떠났던 사람도 돌아오게 만드는

우르프 모드 

저 역시 우르프 모드 이벤트 한다고 해서

바로 게임 접속하고 이벤트 기간까지 검색했었네요!

 

아마 이번 이벤트로 인해 많은 분들이 소환사의 협곡에서

즐기고 계실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우르프(URF) 모드는 

 

2019년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11일간 한시적 이벤트입니다.

참고하셔서 이벤트 기간 동안 즐겁게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앞으로 또 어떤 이벤트를 갖고 올지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