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고레전드]미치도록 웃긴 영상 생방송 실제상황ㅋㅋㅋ배꼽빠짐

2020. 1. 19. 06:26■대한민국 핫이슈

생수최저가 확인하러 가기

 

탐사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찰쓰입니다.

오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웃고싶어서 배꼽빠지는 영상 준비했습니다.

만약 저 상황 저같았으면 어떻게 대처 했을까요ㅋㅋㅋ

안그래도 웃음이 많은데 진짜 미칠것 같은데ㅋㅋㅋ

 

생방송이라 편집도 안되고ㅋㅋㅋ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정말 ㅠㅠ

 

이런 웃긴 재밌는 영상이나 짤 많이 보신분들은

 

박대기 기자 거의 다 아실것 같네요 잘지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ㅋㅋㅋ

파업까지 하시고 최근 근황 알아보니 탁구치시던데ㅋㅋㅋ

https://youtu.be/ukt-CAZrS0k

 

ㅋㅋㅋ완전 썸네일만 봐도 정말 배꼽빠질것 같아요 간만에 너무 웃엇네요.

아나운서 기자분들은 정말 극한직업

많은분들이 나오시던데

제가 아는분들은 김대기기자님

미스코리아출신 차예린 아나운서님

이종구 아나운서님 세분 방송사고가 정말 대박인것 같아요

그냥 레전드 ㅋㅋㅋㅋㅋ

생수 최저가 확인하기

 

탐사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아이시스 생수 최저가 확인하러 가기

 

아이시스 8.0 생수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