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 헬리콥터 사고로 딸과함께..마지막을..

2020. 1. 27. 10:18■대한민국 핫이슈

안녕하세요 찰쓰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이슈가 아닌 세계적인 이슈 입니다.

2020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또 이렇게 충격적인 일이 일어난다니

믿을수가 없네요ㅠ

 

마이클 조던과 함께 NBA 역대 최고의 스타라고 불리던 코비 브라이언트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TMZ스포츠는 27일(한국시간) 코비 브라이언트가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숨을 거뒀다고 전했는데요

코비 브라이언트는 자신의 개인 헬리콥터를 이용해 3명의 일행과 그의 딸 Gianna(13세)같이 이동하던 도중

사고를 당했다고 하네요!

 

정말 한가지 더 충격적인 사실은..

 

헬기탑승했던 5명 모두 전원..생존자는 없었다는겁니다ㅜㅠ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트위터를 통해 이번 헬기 사고로 총 5명이 사망했으며

생존자는 없다고 밝혔다 또한 신속대응팀이 사고 현장에 출동해 화재를 진화했다고 전달한 상황 

미 연방항공청(FAA)은 추락 헬기는 시코르스키사의 S-76 기종이라면서 FAA와 

미연방교통안전위원회( NTSB)가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비 브라이언트 헬기가 추락한 곳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처참히 부셔진 헬기..사진으로만 봐도 당시의 상황이 대충 짐작가는 큰사고..

이번 헬리콥터 사고로 생을 마감한 코비 브라이언트는 

 

1978년생(만41세) 정말 젊은 나이

1996년부터 2006년까지 LA레이커스에서 20년동안 활약하면서 

5번의 NBA 챔피언쉽과 18번의 올스타에 이름을 올린 코비 브라이언트 

NBA를 자주 보지는 않아도 한번쯤은 보셨다면 다 아실 그런 전설이

이렇게 또 우리곁을 떠나갔습니다. 

정말 광팬은 아니지만 나름 즐겨보던 NBA전설 코비의 죽음이 아직도 믿기지 않네요.

은퇴후에도 자신의 이름을 새긴 운동화가 나올정도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그였는데..

이렇게 한순간에 사고로 볼수 없을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네요

NBA관계자 그리고 선수들 역시 큰 충격에 빠졌다고 하네요!

많은 사진은 아니지만 코비 브라이언트 선수생활 당시 사진 몇장 입니다.

이제 사진으로 밖에 볼수 없는 당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 행복하세요 그의 딸 Gianna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