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느낌 알루미늄 클래식 바구니 자전거 완전 귀여워!!

2019. 10. 20. 07:14■자전거정보공유

안녕하세요 찰쓰입니다!!

오늘은 2019년형 22인지 빈티지느낌

클래식 자전거 하나 추천 드려봅니다!!

동네 마실용 자전거 가까운 출퇴근용 자전거로

강력추천!!! 

저도 출퇴근 거리가 버스로 3정거장밖에 안되서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사람 입니다ㅠ

때로는 힘들지만 그래도 

출퇴근 시간에 길막혀서 스트레스 받을일 없으니

그거로 위안을ㅠㅠ

그러면 바로 제가 추천드리는 

클래식 자전거 한번 보여드릴게요!



바쁘시더라도 구매하시기전 이 설명은 꼭 읽어보세요!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 제일 먼저 말씀드립니다!

유사 디자인과 저렴한 부품으로 오픈마켓에서 

터무니 없는 가격에 판매 하고 있네요ㅠ

 



우선 클래식 자전거 권장사이즈와 스팩입니다!

남여 누구나 ! 타셔도 상관 없지만

바퀴가 22인치라서 작은 사이즈는 아닙니다.

그러니 최소 키 140cm이상 권장 드립니다.

색상은 2가지 색상(체리,아이보리)이며 시마노7단 기어


글로만 설명드리니 궁금해 죽겠죠?ㅋㅋㅋ

그래서 좀더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클래식 자전거가 어떤것이며

어떤느낌이길래 제가 

클래식 자전거를 추천드리나 싶으실거에요!

그래서 바로 보여드립니다!

짠!

 


 

어떠세요!?

간지나죠?ㅋㅋㅋ자 그러면!

간단하게 포인트와 특징만 꼭 찝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바구니!

완전 귀엽죠ㅋㅋㅋ

저도 바구니에 처음 반해서 구매했으니깐요!

소지품이 수납가능하며!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모르셨죠?!


두번째 클래식 쿠션안장! 

가까운 거리야 크게 상관없지만 10분이상20분이상

거리를 장시간 주행시 부담을 덜어줄 쿠션안장!


세번째 시마노 7단 변속시스템!

위에서 스팩 말씀드릴때 말씀드렸지만

도대체 이게 뭐야 하시는분들 분명 있으셨겠죠?

이것이 무엇이냐!

저는 자전거 타면서 매일 같은생각 합니다.

내리막길만 타면 얼마나 좋을까 

매번 생각합니다ㅋㅋㅋ얼마나 재밌을까요

근데 현실은 평지 내리막 오르막ㅠ

그럴때 아주 유용하게

부드럽게 오르막길 주행할수 있는 그런

기어변속 시스템입니다.


네번째 앞뒤 흙받이/클래식 라이트

이거는 긴설명 안드려도 다들 잘 아시죠?

그럼 바로


다섯번째 체인커버와/짐받이

정말 아무것도 아닌것 같으면서도

자전거 조금만 타보신분이면

정말 섬세한부분까지 신경썼구나 하실거에요!

마지막으로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게 아니라

택배로 배송이 되기때문에 

셋팅방법 또한 숙지하시면 좋아요!

궁금한점이나 셋팅방법 모르시는분들은

댓글남겨주시면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오늘은 찰쓰가 클래식 자전거 추천 드렸는데

마음에 들어서 긴글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도 계실테고

아니면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금액대가 아니라

다른 상품을 알아보러 가신분들도 계실테죠!

 

맞습니다! 선택은 자유입니다! 

전 단지 제 개인적인 생각과 제가 경험했던걸

토대로 말씀드리는거니 참고만 하시면 되요!

강요는 나빠요!!!